문화예술과 광고홍보 연구회는 사회를 변화시켜 나가는 커뮤니케이션의 선하고 유의미한 영향력을 연구할 것이다. 문화예술과 광고홍보가 우리 사회에 미치는 미적 감흥의 과정과 사람-사회-환경과의 관계(relationship)에 긍정적으로 기여하기 위한 방안, 그리고 질적 측면의 성과와 기여도를 어떻게 평가할 수 있을지에 관한 방법론을 아울러 연구하고자 한다.

- 김운한 연구회장 hanisugi@empal.com


 
[개인정보보호정책]
[03016] 서울특별시 종로구 홍지문2길 20, 교수연구동/월해관 M330호(홍지동, 상명대학교)    
TEL : 02) 781-7788    E-mail : ksmca@ksmca.or.kr​
COPYRIGHT ⓒ Korea Speech, Media & Communicaiton Association. ALL RIGHTS RESERVED.